영국 팝스타 해리 스타일스(Harry Styles)가 월드투어를 진행하고 있는 가운데 그의 시그니처 패션 아이템인 '깃털 목도리' 때문에 콘서트를 연 도시 전체가 몸살을 앓고 있다고 합니다.🤒 해리 스타일스는 공연에서 깃털 목도리를 자주 두르는데, 공연을 보러 온 관객들도 각양각색의 깃털 목도리를 두르고 참석한 것.🧣 문제는 콘서트가 끝난 후 콘서트장에서 길거리, 대중교통에 이르기까지 도심 전체에 깃털이 날리는 불상사가 발생했다고. 이에 외신은 '깃털 목도리 학살' 현장과 같았다고 보도하기도. 깃털 날린 해리 스타일스 콘서트, 자세히 알아봤어요!
현실로 다가온 기후 위기. 올해 들어 전 세계 기후 지표들이 역대 최고치를 경신하고 있다고 합니다. 최근 미국 CNN 방송이 여러 기후 지표 가운데 주목할 만한 4가지를 소개했는데요. 🥵때아닌 6월 폭염, 무섭게 녹는 빙하, 그 어느때보다 따뜻해진 바다까지.🌊 지구온난화의 주범으로 꼽히는 대기 중 이산화탄소 농도 역시 역대 최고 수준이라고. 지구가 보내고 있는 4가지 경고, 자세히 살펴봤어요!
탄소중립 시대, 나무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죠. 나무가 탄소를 흡수하는 허파 기능을 하기 때문인데요.🌳 그렇다면 나무가 빨리 자라고 커지면 그만큼 탄소를 더 많이 흡수할까요? 역설적이게도 나무가 빨리 자라면 수명이 짧아져 그만큼 탄소를 덜 흡수한다고 해요. 나무가 너무 빨리 성장하면 밀도가 감소하는데, 목재 밀도가 감소하면 나무 내부의 탄소 함량도 약 50% 감소한다고.📉 아래 버튼을 눌러 자세한 내용 확인해 보세요!